“마리화나 업소 비즈니스에 악영향”

August 04, 2016

리사 김 GG 경제개발국장 OC 상의 방문 간담회

한인업주들 의견 전달

20160423011427571

OC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셜리 린)는 지난 21일 저녁 정기이사회에 앞서 상의 사무실을 방문한 리사 김 가든그로브 경제개발국 신임 국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서 패트릭 우 이사는 “한인타운과 인근에 마리화나판매업소들이 있어서 나쁜 비즈니스환경을 만들고 있다고 한인 업주들이 불평을 하고 있다”며 “이에 대한 어떤조처가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리사 김 경제개발국장은 내달 24일 열리는 직원들 미팅에서 이 문제에 대해서 논의해 보겠다고 밝혔다. 그녀는 “한인 커뮤니티의 목소리는 너무나 중요하다”며 “시에 건의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 줄 것”을 당부했다.

리사 김 경제개발국장은 또 현재 8년째 ‘흉물’로 남아 있는 한인타운 가든그로브 블러버드와 브룩허스트에 있는 구 가든그로브 갤러리아 프로젝트를 해결하기 위해서 시에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한인상공회의소 이사회는 신임 이사로 정병화씨를 임명했다.

미주 한국일보 2016-04-23 (토)

Related Posts

‘이마트 아메리카’ 타이틀 스폰서

▶ OC한인상의,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브레아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이마트 아메리카’(대표 김수완)사가 ‘2023년 제21차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토너먼트’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이같이 밝히고 이 골프대회는 ‘이마트 아메리카배 2023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로 명명했다고 발표했다. 신세계 이마트의 미국 현지 법인인 ‘PK 리테일 홀딩스’가 어바인에 뉴파운드 마켓 1호점을 신설하고 2030년까지 미 전역에...

사상 첫 해외 한상대회 후원 골프대회

▶ OC 한인상공회의소 27홀 렌트 200여 명 참가 예정▶ 27일 로스코요테스 골프 코스 20만 달러 모금 목표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오렌지카운티에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도 돕고 골프도 즐기는 이번 골프대회 많이 참가하세요”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오는 27일(월) 부에나팍 로스코요테스 골프클럽에서 ‘2023 세계 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일반 골프대회와는 달리 27홀을 렌트해서 200여 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