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확대하고 회원도 유치하고

April 01, 2017

한인상의 ‘비즈니스 믹서’ 성료
타인종 상공인 등 60여 명 참석

 

KACCOC-Mixer-5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김진정, 이하 상의)가 한인 상공인 네트워크 확대와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올해 첫 비즈니스 믹서를 개최했다.

지난 29일 파운틴밸리의 현대차미주법인 사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상의, 연방 상무부, 현대차, 미셸 박 스틸 수퍼바이저 등을 비롯해 한인, 베트남, 인도네시아계 상공인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김진정 회장은 인사말에서 “첫 믹서 행사를 이처럼 훌륭한 장소에서 개최할 수 있도록 배려해준 현대차 측에 감사드린다”며 “한인뿐만 아니라 타인종 상공인들과의 네트워킹을 위한 믹서 행사를 정례화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차미주법인 루스 아이젠 전무이사의 환영사 및 회사 소개로 시작된 이날 행사엔 리처드 스완슨 상무부 커머셜서비스 남태평양네트워크 디렉터, 킴 차 훗 캄보디아 총영사 등이 발언에 나서 지금까지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해 협조해 온 한인 상의 측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더욱 긴밀한 관계를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상의는 10여 명의 신규 회원 가입 신청을 받았다.

 

[LA 중앙일보] 발행 2017/3/31 미주판 10면 박낙희 기자

Related Posts

‘이마트 아메리카’ 타이틀 스폰서

▶ OC한인상의,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브레아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이마트 아메리카’(대표 김수완)사가 ‘2023년 제21차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토너먼트’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이같이 밝히고 이 골프대회는 ‘이마트 아메리카배 2023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로 명명했다고 발표했다. 신세계 이마트의 미국 현지 법인인 ‘PK 리테일 홀딩스’가 어바인에 뉴파운드 마켓 1호점을 신설하고 2030년까지 미 전역에...

사상 첫 해외 한상대회 후원 골프대회

▶ OC 한인상공회의소 27홀 렌트 200여 명 참가 예정▶ 27일 로스코요테스 골프 코스 20만 달러 모금 목표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오렌지카운티에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도 돕고 골프도 즐기는 이번 골프대회 많이 참가하세요”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오는 27일(월) 부에나팍 로스코요테스 골프클럽에서 ‘2023 세계 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일반 골프대회와는 달리 27홀을 렌트해서 200여 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