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타인종 네트워킹 강화 나선다…시 매니저들과 간담회 추진

kaccoc-2018-02 board meeting
February 13, 2018

kaccoc-2018-02
(지난 7일 열린 올해 첫 이사회에서 상의 이사진이 공식 활동개시에 대한 자축의 박수를 치고 있다.)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박호엘, 이하 상의)가 타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 강화에 나서고 있다.

상의는 지난 7일 가든그로브 사무실에서 올해 첫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올해 활동 방향 및 사업안에 대해 논의했다.

박호엘 회장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상의 재도약의 한해로 삼고 한인상공인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지원을 위해 상의의 활동 영역을 더 넓히고자 연초부터 정치, 경제와 관련된 타커뮤니티 행사 8곳에 참여해 상의 홍보에 나섰다. 앞으로도 베트남상의와 믹서 행사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네트워킹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박 회장은 “특히 각 시정부의 최신 규정이나 사업안 등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확보하기 위해 가든그로브, 부에나파크, 어바인시의 시매니저들과 간담회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상의는 다양한 직종의 젊은 이사진 영입 차원에서 이날 케이럽 김 렌디스트리 매니저, 제니퍼 최 슬로코플러스 대표, 정 박 노버스오토파츠 대표, 크리스 전 올메리츠파이낸셜CEO, 찰스 황 시그넷FPD대표 등 5명의 신임 이사를 선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스티브 존스 가든그로브시장이 참석해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에 힘써나가자며 상의 활동 지원을 약속했다.

상의는 오는 27일 온라인비즈니스 세미나와 내달 15일 수입식료품 세미나 등 후원에 나서는 한편 4월24일 개최하는 40주년 축하 및 아시안비즈니스엑스포 기금마련 골프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글·사진=박낙희 기자

[LA 중앙일보] 발행 2018/02/09 미주판 17면

Related Posts

‘이마트 아메리카’ 타이틀 스폰서

▶ OC한인상의,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브레아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이마트 아메리카’(대표 김수완)사가 ‘2023년 제21차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토너먼트’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이같이 밝히고 이 골프대회는 ‘이마트 아메리카배 2023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로 명명했다고 발표했다. 신세계 이마트의 미국 현지 법인인 ‘PK 리테일 홀딩스’가 어바인에 뉴파운드 마켓 1호점을 신설하고 2030년까지 미 전역에...

사상 첫 해외 한상대회 후원 골프대회

▶ OC 한인상공회의소 27홀 렌트 200여 명 참가 예정▶ 27일 로스코요테스 골프 코스 20만 달러 모금 목표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오렌지카운티에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도 돕고 골프도 즐기는 이번 골프대회 많이 참가하세요”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오는 27일(월) 부에나팍 로스코요테스 골프클럽에서 ‘2023 세계 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일반 골프대회와는 달리 27홀을 렌트해서 200여 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