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한상대회 성공 개최에 힘 보태 주세요”

2022 KACCOC golf interview 중앙일보
June 03, 2022

OC상의 기금마련 골프대회
27일 로스코요테스 골프장
홀인원 3개홀·푸짐한 경품도

내년 OC에서 개최되는 21차 세계한상대회의 성공적 진행을 위한 대규모 기금마련 이벤트가 열린다.

OC한인상공회의소(이하 OC상의, 회장 노상일)는 오는 27일 부에나파크 로스코요테스 골프클럽에서 ‘2023 세계 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한상대회 본부장에 선임된 노상일 OC상의회장은 “세계한상대회는 지구촌 한인 경제인 3000~4000명이 참가하는 한인 경제올림픽 행사라고 할 수 있다. 대회 사상 처음으로 해외에서 열리는 행사를 OC에서 유치함로써 그 어느 때보다 지역 한인 커뮤니티의 관심과 성원이 절실하다”고 밝혔다.

노 회장은 “이번 골프 행사가 기금마련은 물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상대회를 널리 알리는 축제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골프대회는 로스코요테스 골프클럽의 27개 홀을풀가동해 최소 216명에서 많게는 250명이 참석할 수 있게 된다.

빈센트 박 OC상의 수석부회장은 “홀인원상을 3개홀에 마련해 참가자 1인당 2차례의 홀인원 기회를 부여하며 상금 규모도 홀당 3만 달러씩 2개 홀과 나머지 1개 홀은 3만 달러 상당 경품이 걸린다. 이외에도 한국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한인 커뮤니티 골프 행사 중 규모나 내용 면에서 가장 풍성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한상대회 준비 종잣돈으로 10만 달러를 쾌척한 노 회장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무엇보다 기금 마련이 시급하다. 대회 타이틀 스폰서 등 로컬 한인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현재 플래티넘 스폰서로 후원이 확정된 업체는 NGL트랜스포테이션, 뉴커넥트 프라이트, 벨로시티, 어드미션 매스터스 등 4곳이며 기타 스폰서로 한미은행, 노트북샵닷컴, 천하보험, 하이트 진로, 아메리츠, 인터렉티브 디스플레이 솔루션, 바이넥스, 이마트, 농심 등이 후원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등록이 시작되며 티오프 시간은 오후 1시다. 오후 6시부터는 골프장 내 클럽하우스에서 저녁 식사와 함께 경품 추첨 등이 포함된 뱅큇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유명 한국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 유사랑의 라이브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비는 그린피, 점심·저녁 식사 및 래플 1개, 구디백을 포함해 1인당 180달러며 1인당 80달러에 저녁 뱅큇행사만 참가할 수도 있다.

참가 및 스폰서 신청은 웹사이트(https://kaccoc.org/golf-tournament)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마감은 오는 20일이다. 문의는 이메일(info@kaccoc.com)로 하면 된다.

한편, 내년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OC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세계 한상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각계각층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석호 가주하원의원도 지난달 27일 주 정부에 지원금 100만 달러를 요청하는 서한을 전달했다.

 

 

출처: 미주중앙일보 2022/6/2 
글: 박낙희 기자

Related Posts

‘이마트 아메리카’ 타이틀 스폰서

▶ OC한인상의,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브레아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이마트 아메리카’(대표 김수완)사가 ‘2023년 제21차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토너먼트’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이같이 밝히고 이 골프대회는 ‘이마트 아메리카배 2023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로 명명했다고 발표했다. 신세계 이마트의 미국 현지 법인인 ‘PK 리테일 홀딩스’가 어바인에 뉴파운드 마켓 1호점을 신설하고 2030년까지 미 전역에...

사상 첫 해외 한상대회 후원 골프대회

▶ OC 한인상공회의소 27홀 렌트 200여 명 참가 예정▶ 27일 로스코요테스 골프 코스 20만 달러 모금 목표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오렌지카운티에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도 돕고 골프도 즐기는 이번 골프대회 많이 참가하세요”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오는 27일(월) 부에나팍 로스코요테스 골프클럽에서 ‘2023 세계 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일반 골프대회와는 달리 27홀을 렌트해서 200여 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