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글로벌 신기술 기업 방문

Liquid metal technology
August 02, 2022

▶ OC 한인상공회의소 리퀴드메달 터크놀러지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달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레익 포레스트에 있는 글로벌 신기술 기업인 ‘리퀴드메달 테크놀러지스’(Liquidmetal Technologies, 대표 토니 정) 사를 방문해 ‘현장을 배우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토니 정 사장은 “ 전자 제품, 의료 기기 및 자동차 부품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분야의 고객에게 벌크 비정질 합금의 제품 및 맞춤형 부품을 설계, 개발및 판매하는 재료 기술 회사”이라며 “비정질 합금은 응고될 때 다른 금속에서 형성되는 결정질 원자 구조와 대조적으로 응고될 때 무작위 원자 구조를 유지하는 능력으로 구별되는 독특한 재료”이라고 설명했다.

토니 정 사장에 따르면 리퀴드메탈의 특허 기술은 애플, 스와치 및 기타 글로벌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중국에 위치한 파트너 회사인 동구안 이하오 메탈 머디리얼스 테크놀러지사에서 제조를 아웃소싱하고 있다. 이 회사의 주식은 현재 OTC 거래소(Ticker: “LQMT”)에 상장되어 있다.

 

출처: 미주한국일보
글: 문태기 기자

Related Posts

6월 정기이사회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15일 랄프 김 이사가 운영하는 풀러턴 프로베초 마켓(312 N. Euclid St)에서 6월 정기 이사회를 열어 크리스틴 신, 크리스틴 이씨를 신임 이사로 각각 인준했다. 신 이사는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 사무국장이며, 아시안부동산협회 이사도 맡고 있다. 이 이사는 캘리포니아 리전시 유니버시티 이사장, 부동산 중개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노상일 회장과 짐 구 이사장은 이날 회의에서 지난 행사 경과와 근황에 대해 밝혔다. 또 지난달...

한상대회, K푸드 홍보한다…대회 조직위-이마트 협업

오는 10월 애너하임에서 개막하는 제21차 세계한상대회(이하 한상대회)에 K푸드 체험 부스가 들어선다. 한상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15일 브레아의 이마트 아메리카 본사를 찾아 김수완 법인장과 대회 기간 K푸드 체험부스를 설치, 운영하기로 합의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상대회 노상일 운영본부장은 “이번 대회는 미국 정부기관과 글로벌 기업, 주류 바이어들이 대거 참가하는데 K푸드가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다양한 한류 문화 체험이 한상대회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