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29일에 만나요” OC한인상의 아시안 비즈니스 엑스포

2020 expo promotion
October 05, 2020

지난 2일 부에나파크의 더 소스 몰에서 아시안 비즈니스 엑스포 관계자들이 행사 홍보 동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정면 왼쪽에서 네 번째가 브라이언 정 상의 회장.

동영상 촬영 등 홍보 박차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이하 상의, 회장 브라이언 정)가 버추얼 아시안 비즈니스 엑스포(이하 엑스포) 개최 일정을 변경했다.

상의 측은 오는 21일~23일 열려던 엑스포를 28~29일, 이틀 동안 개최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식품·건강·도심 항공’을 주제로 열릴 엑스포는 이틀 모두 오후 2시~5시 사이에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상의는 SNS 위주로 엑스포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라이언 정 회장을 비롯한 엑스포 관계자는 2일 부에나파크의 더 소스 몰에서 엑스포 홍보 동영상을 제작했다.

관계자 인터뷰와 행사 소개 내용이 담길 동영상은 금주 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엑스포 참가 등록은 웹사이트(eventbrite.com/manage/events/117690789319/details)에서 하면 된다.

미주 중앙일보  2020/10/05
글: 임상환 기자

 

Related Posts

KACCOC 골프대회 성황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이하 상의, 회장 짐 구) 개최로 지난 4일 인더스트리힐스 골프장에서 진행된 ‘2024 골프대회’가 151명이 참가하는 성황을 이뤘다. 커뮤니티 발전 기금 마련을 위해 열린 골프대회엔 상의 회원 외에 비즈니스 전문인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사가 참여했다. 사진갤러리:...

경상남도, 미주 무역사절단과 투자 및 경제협력 방안 논의

한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SEMAS) 방문, 상호정책 공유와 업무 교류 오렌지카운티한인상공회의소는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OCIE SBDC 무역사절단과 3월 22일, 경남도를 방문해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김명주 경제부지사를 예방하고, 투자 및 경제협력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2022년 11월과 지난해 2월에 이은 세 번째 방문으로, 이날 미주한인상공연합회와 지속적‧실질적 투자 방안과 기업진출 지원, 경제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는 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