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회복기 부동산 전망·매매 정보 소개

생생 부동산 정보 세미나 포스터
March 26, 2021

[vc_row][vc_column][vc_column_text el_class=”text”]생생 부동산 정보 세미나 포스터

매매·융자 등 현장 전문가 5인
최신 트렌드 및 향후 전망 제공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이하 상의, 회장 노상일)는 3월 25일 오후 7시에 ‘생생 부동산 정보’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현장의 에이전트와 융자, 프로퍼티 관리 전문가 등이 최신 업계 동향과 향후 전망, 부동산 매매 관련 유익한 정보 등을 전했습니다.

총 5개 주제로 진행된 웨비나는 부동산 분과위원회에서 활동 중인 5인의 부동산 전문인이 강사를 맡았습니다.

골든키 리얼티&인베트스먼트 대표인 맥스 신 위원은 상업용 부동산, CPGI 상업용 부동산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제시 조 위원은 상업용 부동산 융자에 관해 설명했고, 서테르 프로퍼티 에이전트인 클레어 나 분과위원장은 주택, 리얼터이자 H&K 인테리어 컨트랙터인 빅토리아 임 위원은 주택 및 스테이징(Staging)에 관해 강의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CNT 프로퍼티 최고경영자(CEO)인 찰스 이 위원은 투자용 부동산과 프로퍼티 매니지먼트 관련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노상일 상의 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받았던 경제가 급속히 회복되면서 부동산과 융자 시장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런 시기에 주택을 마련하거나 투자용 부동산을 구입하려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웨비나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행사는 상의가 달라스 한인상공회의소, 산타클라라 한미상공회의소와 함께 마련했습니다.

웨비나 내용은 아래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c_column_text][/vc_column][/vc_row]

Related Posts

OC한인상의 충남대 MOU 체결

(사진: 노상일 회장(오른쪽 5번째)과 이진숙 총장(6번째) 등 MOU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글로벌 우수 인재양성과 산학협력 증진을 위해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4일 충남대 대학본부 리더스룸에서 충남대와 상호 협력을 다짐하는 MOU(상호 업무 협약)를 체결했다. 한인상공회의소와 충남대는 MOU 체결을 통해서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 발굴·운영 ▲인재 양성 교육과정 공동 개발·운영 ▲산학협력 체제 구축·창업지원 사업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충남대 이진숙...

창원상공회의소 MOU

(사진: 11월 2일 창원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창원상공회의소와 미국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 얼바인상공회의소가 창원지역 기업의 미국 수출 및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가운데 구자천(앞줄 왼쪽 6번째) 창원상의 회장과 노상일(7번째) 오렌지카운티 한인상의 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상의) 창원상의, 지역 기업 ‘미국 수출·시장 진출’ 힘 쏟는다美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얼바인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 체결 참석자들은 체결식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