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_row][vc_column][vc_column_text el_class=”text”]
매매·융자 등 현장 전문가 5인
최신 트렌드 및 향후 전망 제공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이하 상의, 회장 노상일)는 3월 25일 오후 7시에 ‘생생 부동산 정보’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현장의 에이전트와 융자, 프로퍼티 관리 전문가 등이 최신 업계 동향과 향후 전망, 부동산 매매 관련 유익한 정보 등을 전했습니다.
총 5개 주제로 진행된 웨비나는 부동산 분과위원회에서 활동 중인 5인의 부동산 전문인이 강사를 맡았습니다.
골든키 리얼티&인베트스먼트 대표인 맥스 신 위원은 상업용 부동산, CPGI 상업용 부동산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제시 조 위원은 상업용 부동산 융자에 관해 설명했고, 서테르 프로퍼티 에이전트인 클레어 나 분과위원장은 주택, 리얼터이자 H&K 인테리어 컨트랙터인 빅토리아 임 위원은 주택 및 스테이징(Staging)에 관해 강의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CNT 프로퍼티 최고경영자(CEO)인 찰스 이 위원은 투자용 부동산과 프로퍼티 매니지먼트 관련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노상일 상의 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받았던 경제가 급속히 회복되면서 부동산과 융자 시장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이런 시기에 주택을 마련하거나 투자용 부동산을 구입하려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웨비나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행사는 상의가 달라스 한인상공회의소, 산타클라라 한미상공회의소와 함께 마련했습니다.
웨비나 내용은 아래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c_column_text][/vc_column][/vc_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