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세금보고’ 웨비나 개최

2021 세금 세미나
March 10, 2021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션 노)는 3월 9일 오후 4시에  ‘소상공인을 위한 세금보고 방안’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샌타클라라 한미상공회의소, 댈러스 한인상공회의소 협찬으로 열린 세미나는 줌을 통해 무료로 진행되었습니다.

스테판 이(사진) 공인회계사가 강사로 나와 소상공인들이 효과적인 세금보고 계획을 수립하도록 조언하고 개정 세법 관련 정보도 제공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Posts

OC한인상의 충남대 MOU 체결

(사진: 노상일 회장(오른쪽 5번째)과 이진숙 총장(6번째) 등 MOU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글로벌 우수 인재양성과 산학협력 증진을 위해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4일 충남대 대학본부 리더스룸에서 충남대와 상호 협력을 다짐하는 MOU(상호 업무 협약)를 체결했다. 한인상공회의소와 충남대는 MOU 체결을 통해서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 발굴·운영 ▲인재 양성 교육과정 공동 개발·운영 ▲산학협력 체제 구축·창업지원 사업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충남대 이진숙...

창원상공회의소 MOU

(사진: 11월 2일 창원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창원상공회의소와 미국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 얼바인상공회의소가 창원지역 기업의 미국 수출 및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가운데 구자천(앞줄 왼쪽 6번째) 창원상의 회장과 노상일(7번째) 오렌지카운티 한인상의 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상의) 창원상의, 지역 기업 ‘미국 수출·시장 진출’ 힘 쏟는다美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얼바인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 체결 참석자들은 체결식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