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한인상공회의소,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성황

2022_golf-tournament
July 13, 2022

▶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 박찬호 선수 홍보 대사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27일 로스코요테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한 내년 10월 애나하임에서 2023 세계한상대회 및 협회 발전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통해서 약 20만달러를 모금했다.

OC상의측에 따르면 이번 골프 대회를 통해서 모금된 액수는 약 20만달러이다. 사무국측은 “현재 결산이 진행 중으로 정확한 액수는 알 수 없지만 약 20만달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마트 아메리카’가 특별 후원한 이번 골프대회에는 216명의 골퍼와 4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했다. 또 OC한인회, LA 한인회, 인랜드 한인회, 미서부연합회 등 많은 한인단체장들도 참석했다. 이외에 한인 정치인 영 김 연방하원의원, 프레드 정 플러튼 시장, 써니 박 부에나팍 시장님, 태미김 어바인 시의원, 유수연 가주하원후보 등도 참석했다.

한편, 박찬호 선수가 애나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23년 세계한상대회 홍보대사를 맡았다.

 

출처: 미주한국일보  2022/06/30 미주판  

Related Posts

OC상의-성남 상공회의소 MOU 추진

“해외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해요”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7일 부에나팍 소재 한 식당에서 남가주를 방문 중이었던 신상진 성남 시장을 비롯해 관계자들을 만나서 올해 애나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한상대회에 협력을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노상일 회장은 “해외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인 만큼 성남시에서도 관심을 갖고 지원을 해주었으면 한다”라며 “성남시에 있는 상공회의소와 오렌지카운티 한인 상공회의소가 상호...

OC한인상공회의소 부산 경제 진흥원 MOU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부산 경제 진흥원, 전남 도청과 상호 협력을 다짐하는 MOU를 체결했다. OC상공회의소는 지난 8일 부에나팍에 있는 경복궁 식당에서 부산 경제 진흥원의 진양현 원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상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팅을 가졌다. 이날 상공회의소와 부산 경제 진흥원은 ▲무역·통상 부문의 미주지역 내 상호 네트워크 구축 ▲무역·통상 부문에 대한 정보 교류 ▲한국과 미국 간 상호 경제 협력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및 이행 ▲기타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