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한인상공회의소,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성황

2022_golf-tournament
July 13, 2022

▶ 세계한상대회 기금마련
▶ 박찬호 선수 홍보 대사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27일 로스코요테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한 내년 10월 애나하임에서 2023 세계한상대회 및 협회 발전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통해서 약 20만달러를 모금했다.

OC상의측에 따르면 이번 골프 대회를 통해서 모금된 액수는 약 20만달러이다. 사무국측은 “현재 결산이 진행 중으로 정확한 액수는 알 수 없지만 약 20만달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마트 아메리카’가 특별 후원한 이번 골프대회에는 216명의 골퍼와 4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했다. 또 OC한인회, LA 한인회, 인랜드 한인회, 미서부연합회 등 많은 한인단체장들도 참석했다. 이외에 한인 정치인 영 김 연방하원의원, 프레드 정 플러튼 시장, 써니 박 부에나팍 시장님, 태미김 어바인 시의원, 유수연 가주하원후보 등도 참석했다.

한편, 박찬호 선수가 애나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23년 세계한상대회 홍보대사를 맡았다.

 

출처: 미주한국일보  2022/06/30 미주판  

Related Posts

한인 글로벌 신기술 기업 방문

▶ OC 한인상공회의소 리퀴드메달 터크놀러지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달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레익 포레스트에 있는 글로벌 신기술 기업인 ‘리퀴드메달 테크놀러지스’(Liquidmetal Technologies, 대표 토니 정) 사를 방문해 ‘현장을 배우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토니 정 사장은 “ 전자 제품, 의료 기기 및 자동차 부품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분야의 고객에게 벌크 비정질 합금의 제품 및 맞춤형 부품을 설계, 개발및...

OC한인상의, 보령 수협과 MOU

▶ 수산물 미국 수출 확대 오렌지카운티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26일 어바인 소재 한인 상의 컨퍼런스 룸에서 보령 수협과 MOU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한인상의와 보령 수협은 ▲보령 수협 수산물의 미국 수출 확대를 위한 통상 활동및 현지 시장 진출 업무 적극 지원 ▲오렌지 카운티 한인상의 회원사들의 대 한국 사업활동을 위한 협력 ▲상대 지역내 사업활동에 필요한 유관기관및 기업소개등의 협조 ▲기타 협력관계 활성화와 공동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상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