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만 부이사장, 이중열 고문 제21차 한상대회 공동대회장 위촉

21차 세계한상대회 공동대회장 윤만 이중열
September 18, 2022

“제21차 한상대회 운영기그으로 각 10만 달러 기부”

 제21차 세계한상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 위원장 황병구, 본부장 노상일)가  OC한인상공회의소의 윤만 부이사장과 이중열 고문을 공동대회장으로 위촉한다.

조직위는 지난 7월 하기환 한남체인 회장을 내년 세계한상대회 대회장으로 선임한 바 있다. 조직위 측은 앞으로도 한인사회를 위한 공로와 평판 등의 기준에 따라 공동대회장을 계속 추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만 부이사장과 이중열 고문은 OC 세계한상대회 기금으로 1인당 10만 달러씩 기부하기로 약정했다.

제21차 한상대회 공동대회장 윤만
제21차 한상대회 공동대회장 윤만

Related Posts

OC한인상의 충남대 MOU 체결

(사진: 노상일 회장(오른쪽 5번째)과 이진숙 총장(6번째) 등 MOU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글로벌 우수 인재양성과 산학협력 증진을 위해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4일 충남대 대학본부 리더스룸에서 충남대와 상호 협력을 다짐하는 MOU(상호 업무 협약)를 체결했다. 한인상공회의소와 충남대는 MOU 체결을 통해서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 발굴·운영 ▲인재 양성 교육과정 공동 개발·운영 ▲산학협력 체제 구축·창업지원 사업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충남대 이진숙...

창원상공회의소 MOU

(사진: 11월 2일 창원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창원상공회의소와 미국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 얼바인상공회의소가 창원지역 기업의 미국 수출 및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가운데 구자천(앞줄 왼쪽 6번째) 창원상의 회장과 노상일(7번째) 오렌지카운티 한인상의 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상의) 창원상의, 지역 기업 ‘미국 수출·시장 진출’ 힘 쏟는다美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얼바인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 체결 참석자들은 체결식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