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한인상공회의소 기업 탐방 BINEX

기업탐방 바이넥스
February 27, 2023

▶ 물류 회사 ‘바이넥스’

정기적으로 한인 기업을 탐방해 오고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15일 토렌스에 있는 물류 회사 ‘바이넥스’(대표 팀 박)를 올해 처음으로 방문했다.

한인상공회의소 이사 20명이 참석한 이날 탐방에서 팀 박 대표와 백준승 회장, 앤드류 박 이사 등이 이 기업에 대해서 프리젠테이션을 했다. 팀 박 대표를 이 회사의 성장 과정을 간략하게 소개했다.

백준승 회장은 “오렌지카운티에 유치한 한상대회를 축하하고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며 “바이넥스는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애나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세계한상대회’가 10월11일부터 14일까지 열린다. 현재 노상일 회장을 비롯한 실무진들은 세계한상대회 준비를 위해서 한국에 출장 중이다.

미주한국일보 미주판 2023년 2월 27일 문태기 기자

Related Posts

KACCOC 골프대회 성황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이하 상의, 회장 짐 구) 개최로 지난 4일 인더스트리힐스 골프장에서 진행된 ‘2024 골프대회’가 151명이 참가하는 성황을 이뤘다. 커뮤니티 발전 기금 마련을 위해 열린 골프대회엔 상의 회원 외에 비즈니스 전문인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사가 참여했다. 사진갤러리:...

경상남도, 미주 무역사절단과 투자 및 경제협력 방안 논의

한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SEMAS) 방문, 상호정책 공유와 업무 교류 오렌지카운티한인상공회의소는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OCIE SBDC 무역사절단과 3월 22일, 경남도를 방문해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김명주 경제부지사를 예방하고, 투자 및 경제협력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2022년 11월과 지난해 2월에 이은 세 번째 방문으로, 이날 미주한인상공연합회와 지속적‧실질적 투자 방안과 기업진출 지원, 경제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는 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