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대회 300여 업체 참여 확정”

2023-03-16정기이사회.8
March 23, 2023

▶ OC한인상의 이사회 임원 방한 성과 공개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지난 16일 부에나파크의 더블트리 호텔에서 정기 이사회를 열고 오는 10월 애너하임에서 열릴 제21차 세계한상대회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회의에서 노 회장은 지난달 임원들과 세계한상대회 기금 마련을 위해 한국을 방문해 얻은 성과를 공개했다.

노 회장은 “4곳의 도청과 여러 도시, 상공회의소, 주요 경제 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힘입어 300여 전시 업체의 참여를 확정 짓고 돌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30일 펠리컨힐 골프장에서 열릴 세계한인경제인 골프대회는 한상대회 기금 모금과 세계경제인 리딩 CEO, 로컬 경제인 네트워크의 장이 될 것이니 적극 홍보해 많은 후원을 받도록 하자”고 독려했다.

이사회는 이날 신승우 ODK 미디어 사업개발 및 대외협력 국장을 이사로 인준하고 김은숙 이사를 세계한상대회 기업 유치 부본부장으로 위촉했다.

또 윤만 부이사장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주중앙일보 미주판 2023년 3월 23일 임상환 기자

Related Posts

KACCOC 골프대회 성황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이하 상의, 회장 짐 구) 개최로 지난 4일 인더스트리힐스 골프장에서 진행된 ‘2024 골프대회’가 151명이 참가하는 성황을 이뤘다. 커뮤니티 발전 기금 마련을 위해 열린 골프대회엔 상의 회원 외에 비즈니스 전문인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사가 참여했다. 사진갤러리:...

경상남도, 미주 무역사절단과 투자 및 경제협력 방안 논의

한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SEMAS) 방문, 상호정책 공유와 업무 교류 오렌지카운티한인상공회의소는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OCIE SBDC 무역사절단과 3월 22일, 경남도를 방문해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김명주 경제부지사를 예방하고, 투자 및 경제협력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2022년 11월과 지난해 2월에 이은 세 번째 방문으로, 이날 미주한인상공연합회와 지속적‧실질적 투자 방안과 기업진출 지원, 경제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는 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