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한인상공회의소 & 남가주 에디슨사 공동
남가주 에디슨사, OC 한인상공회의소, 베트남 상공회의소, 웨스트민스터 상공회의소 자원봉사자들이 23일 각 업소 방문 전 출정식을 갖고 있다.
“남가주 에디슨사에서 제공하는 친환경 전구를 무료로 교체하세요”
OC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셜리 린)는 남가주 에디슨(SCE)사와 함께 한인 비즈니스들을 위해 ‘무료 친환경 절전형 전구 교체작업’ 홍보에 적극 나섰다.
OC 상공회의소는 남가주 에디슨, 베트남 상공회의소(VACC), 가든그로브 상공회의소, 웨스트민스터 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지난 23일 한인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SCE의 무료 전구 교체작업 프로그램인 ‘디렉트 인스톨 에너지 웍’ 행사를 개최했다.
OC 상공회의소와 자원봉사자 20명은 이날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업소 및 웨스트민스터 리틀 사이공 일대를 돌며 이 프로그램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 프로그램은 남가주 에디슨사가 업소에 있는 기존의 에너지 비효율 전구 및 형광등을 절전형으로 직접 교체작업을 하는 것으로 에디슨사에서는 한 업소 당 교체작업 비용 1만달러까지 책임진다.
남가주 에디슨사는 오는 6월 말까지 가든그로브와 웨스트민스터 일대에서 디렉트 인스톨 프로그램을 통한 전구교체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비절전형 형광등인 T-12에서 절전형 형광등인 T-8으로 ▲발열전구 및 핼로겐 전구를 최신식 LED로의 교체를 포함하고 있다 .
남가주 에디슨사의 존 이 한인 대변인 및 어카운트 매니저는 “현재 남가주 에디슨사는 가든그로브와 웨스트민스터 지역에서 디렉트 인스톨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라며 “이 프로그램은 오는 6월말까지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니 많은 문의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626)812-7590